
안녕하세요. 데이안 서버의 민트&분홍 길드입니다♥
저희는 이번 시즌2를 맞이하면서 정확히 1년이 된 길드입니다!
민트와 분홍 둘 다 며칠 후에 7레벨 길드가 될 예정이구요
함선은 민트는 완료/ 분홍 은 3단계 중 (함선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자율로 지어왔습니다 강요하지 않아요)
전투만 좋아하시는 분도! 생활에 비중을 두시는 분도! 연주를 즐기는 분도!
어떤 성향이라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이곳 민트&분홍으로 오세요
아직 정착 못한 지친 나그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 복귀분들도 환영합니다. 많이 도와드릴게요
현재 인원은 61/68 명입니다. 혼자 하지 말구 같이 해요
시즌2가 시작되는 이번 주의 주말 내로 접속이 없는 약 5명의 인원을 다듬을 예정에 있습니다
◈ 길드 필수 사항 ◈
- 매일 출석, 길드 미션 (5일 미접시 호출)
- 옵톡 필수, 디코는 안해요
◈ 주의 사항 ◈
-울타리 친목, 이성 대시등 관련 주의사항을 두고 관리중
-셀카X
-존댓말 지향 길드
궁금한 것 문의 주세요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인게임: 별2 / 위플래쉬
오픈채팅 1:1문의: https://open.kakao.com/o/sqI8xdZ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