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한 게시글 입니다. [데이안] 🌷민트x분홍🌷 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데이안 서버의 민트&분홍 길드입니다♥


저희는 이번 시즌2를 맞이하면서 정확히 1년이 된 길드입니다!


민트와 분홍 둘 다 며칠 후에 7레벨 길드가 될 예정이구요


함선은 민트는 완료/ 분홍 은 3단계 (함선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자율로 지어왔습니다 강요하지 않아요)


전투만 좋아하시는 분도! 생활에 비중을 두시는 분도! 연주를 즐기는 분도!


어떤 성향이라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이곳 민트&분홍으로 오세요


아직 정착 못한 지친 나그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 복귀분들도 환영합니다. 많이 도와드릴게요


현재 인원은 61/68 명입니다. 혼자 하지 말구 같이 해요


시즌2가 시작되는 이번 주의 주말 내로 접속이 없는 약 5명의 인원을 다듬을 예정에 있습니다



◈ 길드 필수 사항 ◈

- 매일 출석, 길드 미션 (5일 미접시 호출)

- 옵톡 필수, 디코는 안해요


◈ 주의 사항 

-울타리 친목, 이성 대시등 관련 주의사항을 두고 관리중

-셀카X

-존댓말 지향 길드


궁금한 것 문의 주세요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인게임:  별2 / 위플래쉬


오픈채팅 1:1문의:  https://open.kakao.com/o/sqI8xdZb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