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다 풀었었는데 효과 보신 분도 있고 해서 정리해서 공유합니다.

피드백 아리가또
냅다 GOS 걸고 게임 외부에서 성능 제한 박아서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마비노기 모바일 같은 경우는 '게임이 고성능이 필요해서' 발열 심하고 프레임 드랍 생기는게 아니라
'최적화를 안 하는 바람에 게임이 냅다 자원을 마구 끌어다 써서' 메모리 누수랑 발열로 인한 스로들링이 생기는 바람에 프레임드랍 생기는거라 프레임드랍까지 효과가 있었습니다. (ㄹㅇ)
참고로 핸드폰의 스로들링 걸릴 정도의 발열 지속은 핸드폰 수명을 작살내요. (ㄹㅇ)
앵간해서는 난 문제 없는데? 싶어도 설정 해두시는거 추천드립니다.
① 게이밍 허브 -> 메뉴 -> 게임 부스터

② 게임 최적화를 [배터리 절약]으로 변경 / 낮은 화면 재생률 [ON]

-----
간단하게는 위처럼만 설정해도 충분히 효과가 있고, 더 상세하게 조절하고 싶으시면 (더 미세하게 게임이 배터리 조지는걸 컨트롤 하고 싶으시면)
① 갤럭시 스토어 -> [게임 플러그인] 다운로드 -> 게임 부스터 플러스 설치

② Mabinogi Mobile -> 직접 설정 모드 [ON] -> 성능 옵션 [절전 우선]
이후 그래픽 품질과 최대 FPS를 마음대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비노기 모바일 인게임 설정에서는 안티 얼라이어싱 1단계/그래픽 보통 정도로 해놓고 조절하시는거 추천.

데브캣 당장 최적화 해
S25는 게임 플러그인 필요없어요!
게이밍허브 - 더보기 - 게임 부스터 - 개별 게임 맞춤 설정 - 마비노기 모바일 선택 후 설정하시면 됩니다!
1. 게임 최적화 : 배터리 절약
2. FPS : 60으로 해두고 인게임 설정에서 조정,
혹은 40으로 해두고 인게임에서 60FPS 설정하면 최대 40프레임까지만 올라감
3. 화면 해상도 : 80~100% 정도 원하는 만큼 설정
이런식으로 설정해두고 인게임 설정에서 추가로 조정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낚시 돌리거나 할 때는 인게임 설정에서
그래픽 매우낮음, 렌더링 스케일 최하, 프레임 15FPS로 해두고,
촬영 모드에서 모든 캐릭터 숨기기 해두면 배터리 거의 안 닳아요!